기업용 사내 교육 콘텐츠
소개합니다.

기업용
사내 교육 콘텐츠
소개합니다.

티타임즈의 독보적인 인사이트와 스토리텔링을 담은
IT 및 비즈니스 트렌드와 사례, 혁신적 기업문화와 협업을 위한 주옥같은 콘텐츠를 직원들과 공유하십시오.

현재 LG, KT, SK, 현대차, CJ, DL, 삼성화재, 멀티캠퍼스, 현대경제연구원 등
유수의 기업들이 직원 교육을 위한 콘텐츠와 과정 개발을 위해 티타임즈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전문 강사들을 섭외해 사내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타임즈의 독보적인 인사이트와 스토리텔링을
담은 IT 및 비즈니스 트렌드와 사례, 혁신적 기업문화와
협업을 위한 주옥같은 콘텐츠를 직원들과 공유하십시오.

현재 LG, KT, SK, 현대차, CJ, DL, 삼성화재, 멀티캠퍼스,
현대경제연구원 등 유수의 기업들이 직원 교육을 위한
콘텐츠와 과정 개발을 위해 티타임즈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전문 강사들을 섭외해 사내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내교육 콘텐츠 구매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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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구매

기업 구성원들이 혁신과 변화를 위해 갖춰야 할 소양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강의를 조합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여부 판단을 위한 강좌 링크를 전달 드립니다.

오픈

블록체인 및 웹 3.0 시대, 어떻게 고객을 확보할 것인가?

총20강

과정 목표

  • 웹 3.0을 구현하는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

  • 웹 3.0 시대의 철학과 토큰 경제 이해

  • 웹 3.0의 구성 요소인 NFT, 다오, 디파이 이해

  • 웹 3.0 시대를 앞서 준비하는 기업 사례 이해

과정 구성

  • 1강

    블록체인은 왜 혁명인가?
    블록체인의 개념과 작동원리

  • 2강

    블록체인은 어떻게 쓰이나?
    비트코인ㆍ이더리움 블록체인 이해

  • 3강

    웹 3.0은 어떤 세상인가?
    웹 3.0의 철학과 구성 요소

  • 4강

    메타버스와 블록체인의 관계,
    웹 2.0 메타버스 VS 웹 3.0 메타버스

  • 5강

    웹 3.0 세상에서 토큰의 역할은?
    토큰이코노미와 블록체인 경제

  • 6강

    메타버스ㆍ웹 3.0 세상에서 NFT의 역할은?
    NFT에 대한 이해

  • 7강

    NFT는 왜 혁명인가?
    NFT가 가져올 변화

  • 8강

    크립토펑크 사례를 통한
    NFT 세계 이해

  • 9강

    NFT는 어떻게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를 만드나?

  • 10강

    NFT 활용 BP 사례 :
    나이키, 아디다스

  • 11강

    NFT 활용 BP 사례 :
    루이비통, 버버리 등 명품브랜드

  • 12강

    NFT는 왜 커뮤니티 구축의 원동력인가?
    BAYC 사례

  • 13강

    기업은 어떻게 NFT를 활용해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나?

  • 14강

    메타버스ㆍ웹 3.0에서 커뮤니티 만들 때 고려할 것

  • 15강

    메타버스ㆍ웹 3.0 세상에서 기업은 어떻게 세계관을 구축할 것인가

  • 16강

    다오(Dao)를 알아야 커뮤니티를 이해한다. 다오의 개념

  • 17강

    다오(Dao)는 일하는 방식을 어떻게 바꿀까? 다오의 작동원리

  • 18강

    디파이(Defi)를 알아야 웹 3.0의 금융을 이해한다. 디파이의 개념

  • 19강

    디파이(Defi)는 어떻게 ‘머니레고’를 만드나. 디파이의 작동원리와 종류

  • 20강

    고객에 경제적 인센티브 제공하는 P2E의 작동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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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형 콘텐츠 구매

매달 카드 뉴스와 영상 목록을 전달 드리면 기업에서 필요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신의 IT, 비즈니스 사례를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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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콘텐츠 구매

기업마다 교육의 목표와 주제는 달라야 합니다. 같은 주제라도 업종과 처한 환경에 따라 메시지와 사례가 달라야 합니다.
그룹사라면 계열사의 BP 사례와 고민을 그룹 차원에서 공유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기업 교육 담당자의 관점에서 기업에 맞게 메시지를 세우고 사례를 발굴해 카드 뉴스와 영상, 웹진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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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주제라도 업종과 처한 환경에
따라 메시지와 사례가 달라야 합니다.
그룹사라면 계열사의 BP 사례와 고민을
그룹 차원에서 공유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기업 교육 담당자의 관점에서
기업에 맞게 메시지를 세우고 사례를 발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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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방식

귀사의 플랫폼에 맞게 카드 뉴스와 영상, 웹진을
최적의 포맷으로 제작해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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