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친환경의 가공식품을 모조리 3달러에 판매한다는 모델로 밀레니얼 세대에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온라인 슈퍼마켓 '브랜드리스'. 소프트뱅크 비전펀드로부터 2억4,000만 달러 투자도 받으며 승승장구하는 듯했지만 최근 폐업을 선언했다.
        brandless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
                        스크랩
                        손정의가 2억불 투자한 ‘브랜드리스’는 왜 폐업했을까?
베스트 클릭
                
                    TTIMES
                    B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