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영화 '데드풀'의 배우로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가 마케팅 업계에서는 '광고 천재'로 불린다고 합니다.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로 광고를 만드는 족족 '대박'을 터뜨리기 때문인데요. 유머가 잔뜩 들어있는 B급 감성의 광고들이지만, 빠르게 이슈를 훔쳐 광고로 만드는 '이슈 하이재킹'으로 승부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광고 방식을 두고 '패스트버타이징'(Fast + Advertising)이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어떻게 이슈를 훔치는지, 그리고 웃음 속에서도 어떻게 제품의 핵심을 잘 전달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