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지난 1월초 CES 2023에서 무엇을 느끼셨나요?

이제 가전, 자동차, 조선, 심지어 존 디어 같은 농기계 회사도 서비스 회사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경험을 파는 회사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아니라 경험을 파는 회사가 살아남는 시대, 여러분은 어떻게 고객경험을 설계하고 계신가요?

그래서 티타임즈가 준비했습니다. 데이터로 고객의 맥락을 파악해 해결해야 할 문제를 찾아내고, 다양한 페르소나들이 어떤 맥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파악해 새로운 의미 가치를 입체적으로 설계하는 고객경험설계 방법론!

이제 회사의 모든 구성원이 고객경험설계를 위한 실질적 방법론을 익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