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통 트렌드를 설명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D2C'이죠. 제조사가 유통업체나 플랫폼을 거치지 않고 자사 앱, 자사 쇼핑몰에서 직접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죠. 나이키, 펩시코, 그리고 CJ제일제당 같은 회사는 왜 아마존, 쿠팡을 두고 직접 판매하는 것일까요?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
나이키, 펩시, CJ제일제당 몽땅 뛰어든 D2C 물결
최근 유통 트렌드를 설명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D2C'이죠. 제조사가 유통업체나 플랫폼을 거치지 않고 자사 앱, 자사 쇼핑몰에서 직접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죠. 나이키, 펩시코, 그리고 CJ제일제당 같은 회사는 왜 아마존, 쿠팡을 두고 직접 판매하는 것일까요?
베스트 클릭
TTIMES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