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검색으로의 재편은 마케팅의 근본적인 패러다임 전환입니다. 나아가 메타와 아마존, 구글의 AI에이전트는 타켓별 상세페이지 제작은 물론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랜드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지형이 완전히 바뀌는 것이죠.”
AI검색, AI에이전트는 마케팅의 패러다임을 어떻게 바꾸고 있을까요? 대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하고, 자원이 부족했던 중소기업과 1인기업은 어떻게 이 기회를 활용해야 할까요? 강정수 박사의 이야기를 들어보시죠.
“AI검색으로의 재편은 마케팅의 근본적인 패러다임 전환입니다. 나아가 메타와 아마존, 구글의 AI에이전트는 타켓별 상세페이지 제작은 물론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랜드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지형이 완전히 바뀌는 것이죠.”
AI검색, AI에이전트는 마케팅의 패러다임을 어떻게 바꾸고 있을까요? 대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하고, 자원이 부족했던 중소기업과 1인기업은 어떻게 이 기회를 활용해야 할까요? 강정수 박사의 이야기를 들어보시죠.
귀하는 이와 같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에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회원 가입이 제한됩니다.
회원 가입 시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항목 |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
회원가입(일반가입) | 필수 항목 : 아이디,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선택 항목 : 생년월일, 성별 |
서비스 내 이용자 식별 및 회원관리 ※ 만14세 미만의 아동은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회원 탈퇴 시 즉시 삭제 ㆍ아이디는 부정 이용 이슈 방지를 위해 탈퇴 DB에서 6개월 보관 후 삭제 |
회원가입(간편가입) |
[카카오 로그인 회원] 필수 항목 : 이메일, 닉네임 (이름) 선택 항목 : 출생 연도, 생일, 성별 [네이버 로그인 회원] 필수 항목 : 이메일, 이름 선택 항목 : 출생연도, 생일, 성별 [페이스북 로그인 회원] 필수 항목 : 이메일, 이름, 프로필 사진 선택 항목: 생년월일, 성별 [구글 로그인 회원] 필수 항목: 이메일, 이름 선택 항목: 생년월일, 성별 [애플 로그인 회원] 필수 항목 : 이메일, 이름 선택 항목 : 생년월일, 성별 |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일 | 자동 수집 및 부정이용 확인 방지 | 회원 탈퇴 시 즉시 삭제 ㆍ부정 이용 이슈 방지를 위해 아이디는 탈퇴 DB에서 6개월 보관 후 삭제 |
머니투데이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