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포르투칼 리스본에서 전 세계 5천개 기업이 참여한 세계최대 메타버스 행사 AWE EU 2022이 열렸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장우석 대표와 연결해 총정리 해봅니다. 미국, 유럽, 아시아 기업들의 메타버스 접근 전략이 확연히 다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직은 메타버스 정의도 각각 다르다. 메타버스가 ‘오즈의 마법사’의 마지막 멋진 성이 아님을 모두 인식하고 있다. 성으로 가는 여정 위에 있을 뿐이다. 나라별로, 기업별로 그 여정의 경로도 확연히 차이가 난다.”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
미국, 유럽, 아시아 기업들의 메타버스 전략의 차이는? (f. AWE EU 2022)
미국, 유럽, 아시아 기업들의 메타버스 전략의 차이는?
(f. AWE EU 2022)
베스트 클릭
TTIMES
BEST